본문 바로가기
시행착오/넌 사고를 쳐라 난 돈을 벌테니

쯔양 협박 의혹|카라큘라 반박, 구제역 해명|"끝까지 가면 내가 다 이긴다"|사이버 렉카

by 시구몽 2024. 7. 11.
반응형

「SAVAGE_사. 배. 지_사례로 배우는 지식

안녕하세요. 시구몽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쯔양 협박 의혹에 대한 카라큘라·구제역 해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쯔양 협박 의혹


쯔양 협박 의혹|카라큘라 반박, 구제역 해명

I. 개요

2024년 7월 10일,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구제역, 전국진 등의 사이버 렉카 연합에 소속된 유튜버들이 수천만 원의 거금을 받은 것이 가로세로연구소에 의해 드러났습니다.




II. 카라큘라 해명

2024년 7월 11일 오전 8시 30분경, 카라큘라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반박글이 올라왔는데, 간추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고 일어나니까 
유튜브 채널은 온통 악플 천지에 언론 기사까지 
제가 무슨 사적제재로 뒷돈 받아 처먹은 천하에 개자식이 되어있네요?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이른 아침부터 정신이 얼얼 하긴 합니다만 
허웅 사건에 대한 보복인 건지 아니면 누군가 의도적인 조직적 음해 공작인 건지 

구제역씨 그리고 가세연 김세의 대표님 지금 이거 감당들 가능하시죠?ㅎㅎㅎㅎ

지금부터 저랑 제대로 한번 해보자는 거죠?

저는 제 두 아들을 걸고 유튜버로서 살며 누군가에게 
부정한 돈을 받아먹은 사실이 없습니다.

지금부터 정규 콘텐츠는 잠시 중단하고 
반박 자료와 해명 영상을 빠르게 만들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III. 구제역의 해명

2024년 7월 11일 오전 11시 30분경, 구제역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해명글이 올라왔는데, 전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쯔양님의 잊혀질 권리를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하늘에 맹세코 부끄러운 일 하지 않았으며
쯔양님의 곁에서 잊혀질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습니다.

제가 어쩌다. 어떤 경로로 쯔양님의
아픈 상처를 알게 되었는지. 그리고
전소속사 대표가 최후의 발악을
어떻게 하였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피해자들 관련자들 인터뷰
완료하였으며 빠르먼 오늘 늦어지더라도
내일 오전까지 모든 내용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부끄러운
돈 받지 않았고 부끄러운 행동
하지 않았습니다.

불법적으로 탈취한 음성 녹취를 들었다면
쯔양님과 저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고갔는지 전부 알고 있을텐데도
불구하고 자기 해명을 위해 쯔양님의
아픈 상처를 만천하에 폭로해버린
버러지들을 용서하지 않겠습니다.

하루만 기다려주십시오.

언제나 그랬듯이 끝까지 가면
제가 다 이깁니다.




글을 마치며

협박 의혹을 받고 있는 셋 중 둘은 절대 아니라고 하고 있는 상황이며, 하나는 아직 잠잠한 상황입니다. 의혹을 제기한 주체가 가로세로연구소인 만큼 아무리 증거가 확실하다고 해도 중립적인 태도로 사태를 바라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추가적인 소식이 들린다면,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하루가 행복하시길 바라며, 소중한 시간 내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튜버 쯔양 금품 갈취 피해 사건|사건 개요·상세, 링크, 쯔양 과거 세줄 요약|카라큘라·구제

안녕하세요. 시구몽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튜버 쯔양 금품 갈취 피해 사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유튜버 쯔양 금품 갈취 피해 사건I. 개요2024년 7월 10일, 가로세로연구소에 의해, 카

junssay.tistory.com

 

반응형